타운 즐겁고 행복한 순간

FUN 코너는 누구나 (로그인 필요없슴) 쉽게 행복한 생활의 순간을 다른 많은분들과 나누며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여행에서의 순간, 맛집에서의 순간, 친구들과의 모임에서의 순간등 많은 이용바랍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차기작, '테닛' 확정…국제 첩보전 다룬다

샬라송송1 0 13 0 0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인턴기자] 흥행 보증수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제목이 '테닛'으로 공개됐다.

영화 배급사 워너브라더스는 22일(현지시각) "크리스토퍼 놀란의 차기작 타이틀은 '테닛'"이라고 밝혔다. 

발표에 따르면 영화 '테닛'은 국제 첩보전을 다룬 영화다. 7개국에서 촬영되는 '테닛'은 세계를 무대로 화려한 액션극을 선보일 예정이다.

워너브라더스 측은 앞서 2008년 개봉한 영화 '다크 나이트'에서 함께한 배우 마이클 케인뿐만 아니라 존 데이비드 워싱턴, 로버트 패틴슨, 엘리자베스 데비키, 딤블 카파디아, 에런 테일러 존슨, 클레망스 포에지 등 쟁쟁한 배우들의 출연을 예고했다.

또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사단이 다시 뭉쳐 이목이 집중됐다. 영화 '덩케르크'에서 함께한 호이트 반 호이테마가 촬영감독을 맡았으며 영화 '다크 나이트', '인터스텔라'를 통해 활약한 나단 크롤리가 미술감독을 맡았다. 

아이맥스와 70mm 필름으로 촬영되는 '테닛'은 2020년 7월 17일 극장가를 방문할 예정이다.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5585727061459379011

0 Comments
포토 제목